Community

커뮤니티

한국어교육원 소식

2023년 가을학기 졸업식
2023-11-22
KGP_졸업사진.jpg
KAP_졸업사진2.jpg

 

 

 

 

2023년 11월 22일, 서강대학교 한국어교육원 2023년 가을학기 졸업식이 진행되었습니다. 

KGP200 정규과정의 졸업식은 탈춤 공연을 오프닝으로 시작하여 원장님의 축사와 한국어 학습과 생활에 관한 격려의 말씀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졸업식의 졸업증과 수료증 전달의 시간에는 학생들이 원장님과 다양한 인증샷 포즈를 시도하여 배석한 모두에게 미소를 자아내게 하기도 했습니다.   

증서 전달이 완료된 후, 서강대 한교원의 노래반 동아리 학생들의 노래, 댄스 동아리 3팀의 춤, 7급반 학생들의 뮤지컬 공연까지 다채로운 주제와 내용으로 풍성하고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습니다.  

 

KAP200 정규과정의 졸업식은 오후에 열렸으며 원장님의 축하 말씀을 시작으로 졸업생과 수료생들에게 증서 전달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 밖에도 오후 과정에서의 성적 우수학생들에게 주어지는 장학증서 전달식이 급반 학생들의 환호를 받으며 진행되었습니다. 

오후반에서는 연설을 준비한 학생 4명과 노래 공연을 준비한 2명의 학생들이 행사를 빛내주었습니다. 

 

2023년 가을학기 졸업식은 많은 학생 여러분들의 참여로 많은 웃음과 공감을 자아낸 졸업식이었습니다.  

졸업생과 수료생 여러분들 그리고 이번 학기를 마지막으로 서강대 한국어교육원을 떠나는 모든 분들께 한국에서의 시간이 행복하셨었기를 기원합니다. 

 

또 만나요! 

 

TOP